Q. 상품이 파손/변질 되어 도착했어요.
A. 사진과 함께 아래  Q&A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!


고객님 많이 속상하셨죠. 일단 정말 죄송합니다.  

정성스럽게 포장한 상품이 택배로 배송되며 지역에 따라 10번 정도 옮겨진다고 합니다.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박스의 일부분, 생물의 일부분이 파손 되거나, 날씨의 영향을 받아 일부 변질이 될 수 있습니다. 파손/변질 문제를 최소화 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나 옮겨지는 도중 발생하는 일부 파손, 변질을 모두 막는 건 불가능합니다. 이 부분은 상세페이지에 기재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
하지만, 받으신 상품의 1/3 이상 문제가 생겼을 경우 사진 확인 후 합리적인 방법으로 신속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 문의 및 글 써주시기 전에 주의사항 꼭 읽어주세요. 감사합니다.




ㅣ글쓰기 전! 꼭 읽어주세요.


❶ 농산물 특성상 수령 후 익일까지 제품의 하자 발생 사진 3장 (송장 사진, 문제있는 상품의 사진, 상품 전체 사진) 첨부하여 게시판에 글 남겨주셔야 합니다.


❷ 택배 배송으로 인한 파손, 또는 검수를 하는 과정 중 생긴 현상을 등을 제외한 단순 변심, 상품의 모양, 개인의 입맛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불가능합니다. 농산물은 공산품이 아닌 생물이므로 모두 동일하기 어려운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. 


❸ 농산물의 경우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는 상품입니다. 날씨의 영향을 받아 발송 지연 및 품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 이럴 경우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립니다.


❹ 주문 후 예기치 못한 사정으로 상품 발송이 불가능할 경우 고객님 연락처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. (예. 주문 받은 상품의 품질이 좋지 못하거나 기후 상황 등 발송이 어려워진 경우 ) 


❺ 농산물 수령 후 상세페이지 or 안내장에 기재된 방법으로 잘 보관해주세요. 수령 후 익일이 지난 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 질 수 없습니다.




문의사항

남겨주세요:) 

Q & A

Contact


제휴 및 문의


입점 및 제휴 관련 사항 남겨주세요.

담당자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

 

--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