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에 먹어본 귤 한라봉 레드향 통 틀어서 제일 맛있어요~^^ 사이즈도 큰데 아이들이 몇개씩 먹으려도 하네...

mong****
2026-01-19
image.jpg?type=w640

최근에 먹어본 귤 한라봉 레드향 통 틀어서 제일 맛있어요~^^ 사이즈도 큰데 아이들이 몇개씩 먹으려도 하네요!! ㅋㅋ


1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