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에 먹어본 귤 한라봉 레드향 통 틀어서 제일 맛있어요~^^ 사이즈도 큰데 아이들이 몇개씩 먹으려도 하네...
1
관리자2026-01-19 22:47
사진 속에 작은 사이즈는 저희가 보내지 않는 크기인데 잘 못 들어갔나 하고 보니 귤이네요 깜짝 놀랐어요...! 고객님 주문하신 귤인가봐요 :) 맛있게 드셔주시고 이렇게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.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.

최근에 먹어본 귤 한라봉 레드향 통 틀어서 제일 맛있어요~^^ 사이즈도 큰데 아이들이 몇개씩 먹으려도 하네요!! ㅋㅋ